2017학년도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 안내
본교 학부생 및 졸업생 경력개발 현황 관리를 통한 맞춤형 취업·진로 지원 및 각종 교내상담에 활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을 안내하니 대상 학생들은 입력바랍니다.
1. 대상
가. 본교 재학생, 휴학생, 졸업생
나. 2017-2학기 평생지도교수/취업지원실 상담 신청 학생
다. 취업동아리, 취업추천 희망 학생
2. 입력사항
구분 | 대상 | 공통 입력사항 |
신규 | 최초 입력자 | ·기본사항 : 희망직종, 연봉, 근무지 입력 ·교외 경력개발활동 현황 : 봉사활동, 인턴, 공모전 수상, 아르바이트 경력 등 대외활동 현황 ·공인어학성적/자격증 보유현황 : TOEIC, T/S, OPIc, HSK, JLPT, 각종 기사 등 현재까지 취득한 어학/자격증 |
변경 | 기존 자료 추가 또는 변경희망자 |
※ 활동 추가 또는 자격사항 변경 시 상시 수정 가능 (예시 : 토익스피킹 6급→7급 변경)
3. 입력방법
가. 입력하러 가기[바로가기]
나. 로그인 (학생정보시스템 아이디/패스워드)
다. 기본사항, 교외경력개발활동, 유효기간 내 취득한 어학성적/자격사항 입력
라.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/출력 방법 안내자료 [다운로드]
4. 입력 이벤트 안내 : 아래 기간 내 입력 학생 중 추첨을 통하여 경품 지급
가. 기간 : 2017.9.11.(월) ~ 10.16.(월)
나. 대상 : 위 기간 내 공통입력사항 중 1건 이상 신규 입력 또는 수정한 학생
다. 경품 : 스타벅스 텀블러, 32G USB 등
라. 대상자 선정 : 11월 초 예정 (동아알리미를 통한 개별 통보)
5. 활용목적
가. Leaders Club, Frontiers, Leaders Junior 등 취업동아리 선발을 위한 지원서와 연동
나. 2017-2학기 평생지도교수, 취업지원실 상담 활용 (상담희망 학생 필수 입력)
다. 취업 추천 활용, 예시 : 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추천의뢰 시 입력자 우선 연락
라. 교내 경력개발활동 참가확인서 발급
※ 교내경력개발활동은 취업지원실에서 직접 입력 (10월 말 일괄 업데이트 예정)
6. 문의 : 취업지원실 유혜린 ☎200-6222
2017. 9
학 생 · 취 업 지 원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