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코로나19> 사태에 따른 LINC+LAB실 이용 온라인 사전예약제 운영 실시 |
1. 목적: 동아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(LINC+)육성사업단에서는 최근 코로나19확산으로 사회적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학내 구성원 보호와 감염예방을 위하여 LINC+LAB실 이용에 따른 사전 온라인 예약제를 운영하고자 함
2. 운영기간:2020년 9월 1일(화)부터 시행
※ 공휴일 및 휴무일 경우 예약 및 이용 불가
3. 대상자:동아대학교 재학생
4. 신청방법:담당자 이메일 접수(kgy26@dau.ac.kr), 일별 10명 미만 제한, 선착순 마감
5. 개방시간:15:00 ~ 15:30 (약 30분간)
6. 이용내용:3D프린터, 소형레이저커터기
7. 이동동선:담당자 확인→홀 전시실 열감지기 열체크→방문대장 작성→입실 후 손소독→기자재사용대장 및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작성→기자재 사용→정리정돈→퇴실
8. 이용방법:
가. 온라인 사전예약제 운영(필수)
1) [붙임2] 사용신청서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이용신청
2) 신청내역 검토 후 예약 확정시 안내 연락 실시
3) 당일 신청은 이용을 제한함
4) 입실 시간 미준수시 이용을 제한함
5) 선착순번으로 접수되나, 일별 10명 미만 내실을 제한함, 선착순 마감시 재신청 및 별도 안내
9. 기타사항
가. 사용신청서(첨부파일)
나. 코로나19 사태의 경과 추이에 따라, 전면개방시점은 코로나19 위기경보 하향 등 정부방침종합검토 후 최종결정
10. 문의 사항
가. LINC+LAB실 운영 전반 사항: 동아대학교 LINC+사업단 (051-200-6056)
2020. 09. 01
동아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(LINC+)육성사업단